- ESP32
- LOLIN ESP32 썼는데 이거아니면 하판 사이즈 맞춰서 파내야함
- 키캡 (40s kit)
- tab, shift, spacebar 크기가 안맞아서 따로 특주사양
- 체리 규격 스위치 49개
- 49키는 쓰기 매우 힘들다
- 제발 유격좀 넣고 나사로 고정할 생각을하자
- 납땜은 진짜 꿀잼이니 다른것도 만들어보자
- JSCAD말고 진짜로 Modeling을 해보자
- PCB짜는것도 자신감 붙었으니 나중에 부품을 공부해서 더 달아서 써보자
- 얇은건 CNC로 깎자. 3D로 뽑으면 수치 박살나서 매우 힘들다